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



하지말아야 할 것들과 꼭해야 하는것들이 반대로 되어있는 내용들도 많습니다. 유심문제도 그렇지만 너무 과한 내용은 진실을 보지 못하는 점이 많이 있습니다.

당장 현금이 생기는 것 같지만 결국 몇 배의 이자로 다 갚아야 하는 돈입니다. 만약 다른 대출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글들을 꼭 읽어보세요.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폰테크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요즘에는 폰테크 뿐 만 아니라 폰깡, 휴대폰깡, 스마트폰깡, 유심깡, 핸드폰 소액대출 등 비슷한 용어가 쓰이고 있습니다.

(무슨 근거로 믿을 수 있을까요..) 따라서 반드시 유심칩을 챙겨서 다른 공기계에 꽂아서 사용하거나 아니면 본인이 직접 보관해두어야 합니다.

특히 유심을 줬을 때가 문제인데요. 업자들이 그 유심으로 소액결제나 국제전화를 얼마나 할지 전혀 예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당장 현금이 없어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지만 과도한 소비로

총으로 사람을 쏴서 죽였으니 총기 제작업체에게 폰테크 책임이 있다라는 것과 같습니다

예전에는 아이폰 보조금이 잘 나와서 아이폰으로 폰테크를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이런 문제들 때문에 아이폰 신규 개통이 거의 안됩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주로 삼성 갤럭시 플래그십 모델로 많이 진행하죠.

여기서 일부러 않해주는것인가? 팀장을 바꿔달라고 했어야 하나라는 생각에 한번더 전화연결을 했습니다.

즉, 국가나 지자체에 정식 등록된 폰테크 대부 업체란 없는 것이죠. 그냥 전문적으로 폰테크를 하는 업체가 있을 뿐 입니다.

전반적인 소비자 반응도 냉랭합니다. 저렴하지도 않은 요금제를 내놓고 퀵 배송이나 간편 가입이 다 뭔 소용이냐는 겁니다.

하지만 만약 폰테크 한다면 유심칩은 꼭 챙겨야 합니다. 유심칩을 개통점이나 업자에게 주면 그 유심칩으로 무슨 짓을 하는지 절대 알 수 없기 때문이죠.

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는 다른 방식보다는 간편하고 나중에 정산되는 방식으로 이용되시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